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부산시, 소상공인 지원 업체당 온라인마케팅 비용 50만 원씩 지원한다

소상공인 온라인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 대상자 960곳 추가모집

등록일 2020년 08월 04일 11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소상공인 온라인마케팅 비용부담 완화 통해 소상공 업체 온라인 판로개척 지원
◈ 7.31. 사업공고, 온라인 판매 수수료⋅소셜 가맹비⋅SNS 홍보비 등 지원



 부산시(시장 권한대행 변성완)와 부산경제진흥원은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몰과 배달주문을 선호하는 최근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코자 소상공인 온라인마케팅 비용을 지원해 오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만 소상공 업체 840곳을 선정・지원했으며 오는 하반기에 사업대상자 960곳을 추가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부산시에 사업장을 두고 있으며, 2020년 온라인마케팅 활동비용을 50만 원 이상 지출한 소상공인이다. 8월 18일~31일까지 부산경제진흥원(☎ 600-1774,
www.bepa.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마감되며, 온라인마케팅 활동 이미지와 지출 증빙자료 등을 제출하면 요건 해당 여부를 확인, 1~2개월 내 50만 원을 직접 계좌로 입금해 준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부산경제진흥원 홈페이지>지원사업정보란을 확인하면 된다.


 이윤재 부산시 민생노동정책관은 “코로나 19로 급격히 늘어나는 온라인마케팅 비용의 부담을 완화할 목적으로 시행되는 이번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시는 추가경정예산을 편성, 사업비를 증액했다.”면서 “이로써 올해에만 1,800개 업체에 온라인마케팅 비용을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국내 광고시장은 13조 원 규모로 그 중 인터넷 광고, 모바일 광고가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따라서 소상공인의 온라인마케팅 비용부담도 해가 갈수록 커지고 있는 추세다.

김경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