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부산중기청장, 범천동 골드테마거리 방문해 침수 피해 현장 점검

등록일 2020년 07월 28일 19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골드테마거리의 피해상황을 점검하고 있는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김문환 청장과 골드테마거리 이상수 이사장(우) 모습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문환)은 7월 28일 이번 부산지역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골드테마거리(귀금속가공업협동조합 이사장 이상수)를 방문하여 상황을 점검하고 상인들을 격려하였다.


 골드테마거리는 7월 10일, 7월 24일 두차례 폭우로 인한 피해를 입었는 데, 인근의 도로는 하수가 역류해 도로가 물에 잠기며 무릎 위까지 차올랐다.


 골드테마거리 이상수 이사장은 "귀금속 매장의 경우 금고 및 관련 기자재들이 바닥 근처에 있어 상인들의 피해가 심각하다."고 전하며 어려움을 호소하였다.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김문환 청장은 "피해 복구와 영업 정상화를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상인들의 애로점을 청취하고 격려하였다.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문환)은 이날 망미중앙시장, 자유도매시장 등, 피해를 입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 방문을 이어가며 피해 사항을 직접 점검하고 대책을 강구하는 행보를 이어갔다.   

골드테마거리 귀금속상가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큰 중앙귀금속상가 입구 모습

빗물의 유입을 방지하기 위하여 임시로 모래주머니와 비닐을 설치한 골드테마거리 상가 입구 모습

 

김주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