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자영업비서관과 함께하는 부산지역 소상공인 현장 간담회 성료

등록일 2020년 07월 17일 11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7월14일 오후 2시 부산 중구 자갈치시장 전시실에서 부산지역 소상공인 현장 간담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중소벤처기업부 옴부즈만지원단(단장 조종래)은 7월14일 오후 2시 부산 중구 자갈치시장 전시실에서 부산지역 소상공인 현장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이후 부산지역 소상공인의 현장 애로사항을 논의하고 관련 규제 정비 및 애로사항 해결을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행사 참여 주요인사는 청와대 인태연 자영업비서관, 옴부즈만지원단 조종래 단장, 부산시 이윤재 민생노동정책국장, 부산중기청 김문환 청장, 부산시상인연합회 박헌영 회장, 신용보증재단중앙회 김병근 회장 등을 비롯하여 부산지역 경제인사 50여명이 참석하여 현안을 논의하였다.


 부산시상인연합회 박헌영 회장은 "전통시장 구역 밖에서 시장 상인이 아니면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으로 영업하는 부자격 가맹점이 많다. 인정 및 등록 상인회가 확인하여 부자격 가맹점으로 판단되면 직권 가맹해지가 가능하도록하는 제도적 보완이 시급하다."고 발언하고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 대비하는 장기적인 정책개발이 필요하다." 강조하였다. 

김주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