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부전시장 청년회, 제3차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등록일 2020년 01월 12일 11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부전시장 청년회 신영옥 신임회장이 전달받은 회기를 힘차게 흔들고 있다.


 부전마켓타운 통합 전통시장 청년회인 '부전시장 청년회'가 1월 11일(토)에 제3차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부산광역시상인연합회 박헌영 회장을 비롯한 120여명의 지역사회 내빈들과 청년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에서 신영옥 신임 회장이 취임하고 추연종 명예회장이 연임하며 새로운 집행부의 출발을 선포하였다.  

 신영옥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하여 "지난 2년간 부전시장 청년회를 위하여 헌신하신 김진종 회장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 부전시장 청년회의 발전과 부전마켓타운의 발전, 나아가서는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부전시장 청년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부전마켓타운 상인들은 매월 '나눔의 행사'를 통하여 무료급식 단체들과 복지기관에 식자재를 기부해오고 있는데 부전시장 청년회가 그 중심 역할을 해 오고 있다.

 부전시장 청년회의 '나눔의 행사'는 그 역사가 무려 18년에 이르고 있으며 기부물품 전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10억원이 넘는다고 해 사회적 귀감이 되고 있다. 

 부산광역시상인연합회 박헌영 회장은 "전통시장 발전의 밑거름에는 청년회와 부녀회 활동을 통한 상인들의 헌신과 단합이 필요합니다. 부전마켓타운 청년상인들이 힘을 합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부전시장 청년회의 활동이 전국 전통시장의 귀감이 된다고 생각합니다."라며 부전시장 청년회의 새로운 집행부의 출범을 축하하였다.

 부산광역시상인연합회는 금년 2020년에 최초로 청년상인 워크숍 사업을 추진한다. 청년상인 워크숍을 통하여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소통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역량있는 전통시장 청년회 육성을 도모할 계획이다.

120여명의 지역사회 내빈들과 청년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부전시장 청년회 제3차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 모습

취임사를 연설하는 부전시장 청년회 신영옥 신임회장 모습

부전마켓타운 상인들은 매월 '나눔의 행사'를 통하여 무료급식 단체들과 복지기관들에게 식자재를 기부해오고 있는데 부전시장 청년회가 그 중심 역할을 해 오고 있다.

 
김주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