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부산광역시상인연합회 신년인사

등록일 2020년 01월 01일 12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부산광역시상인연합회 회원 여러분, 2019년 한 해가 저물고 대망의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경자년의 경(庚)은 십간(十干)의 일곱 번째로 방위로 서쪽, 오방색으로 흰색에 해당되면서 흰 쥐띠 해로 불리웁니다. 쥐는 위험을 미리 감지하는 본능이 있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살아남는 근면한 동물로 재물, 다산, 풍요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경자년의 의미를 되새겨 보며 우리 앞에 다가서는 위험에 대비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과 근면으로 희망을 향해 한걸음 나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전통시장 및 상점가는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급변하는 유통 환경 속의 무한 경쟁과 소비문화의 변화가 바로 그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그 변화를 이겨낼 우리만의 특별함이 있습니다. 수십 년에서 수백 년에 이르러 지역 사회의 중심 역할을 해 온 전통이 있습니다. 대형마트나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웃 간의 온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부지런히 정성을 담아 상품을 준비하고 손님을 맞이하는 여러분들의 진실한 열정이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진정한 가치입니다. 우리 모두가 자부심과 동시에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의 가치를 소중히 지켜 나아가야 할 것 입니다. 
           
 부산광역시상인연합회는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발전을 위하여 정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2020년 희망찬 경자년에 회원님들의 가정에 풍요가 넘치고 하시는 사업에 건승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부산광역시상인연합회 회장 박헌영 올림 
연합회사무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