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부산 시민들 전통시장 우수상품의 향연을 즐기다

제4회 부산광역시 전통시장 우수상품전시회 성료

등록일 2019년 11월 11일 06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제4회 부산광역시 전통시장 우수상품전시회를 즐기는 시민들 모습  


- 제4회 부산광역시 전통시장 우수상품전시회 성료
- 관람객 12만명 집객, 시민들 축제의 재미 즐겨

 부산광역시,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국상인연합회가 주최하고 부산시상인연합회가 주관하는 '2019년 제4회 부산시 전통시장 우수상품전시회'가 지난 11월 8일(금)부터 11월 10일(일)까지 3일간 부산시민공원 펼쳐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영도구에 소재한 남항시장 상인밴드의 식전공연으로 시작된 개막식에는 부산광역시산인연합회 박헌영 회장, 전국상인연합회 이상수 감사,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조종래 청장, 해운대구(을) 윤준호 국회의원, 부산진구 서은숙 구청장, 부산광역시 소상공인지원과 최열수 과장 등의 내빈들이 참석하여 개막을 축하하였다.
 
 이번 전시회의 참가 규모는 46개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60여개 업체가 참가하여 약 3억 8천만원의 매출을 기록, 부산 시민들의 전통시장 우수상품에 대한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

 특히 사랑의 김장담그기 프로그램은 망미중앙시장 상인들과 관람 시민들의 자원봉사로 김장을 만들고 시민들이 직접 시식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부산광역시상인연합회는 사랑의 김장담그기로 만들어진 약 180KG의 김치를 수영구노인복지관에 기증하였다.

 부산광역시상인연합회 박헌영 회장은 "전통시장이 자리에 앉아서 고객을 기다리기 보다는 시민들의 생활속으로 찾아가는 것이 필요한 마케팅 시대입니다. 전통시장의 우수상품을 시민들에게 선보이고 이를 통하여 상인들이 새로운 우수상품 개발에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제4회 부산광역시 전통시장 우수상품전시회 개막식 모습

제4회 부산광역시 전통시장 우수상품전시회 개막 커팅식 기념촬영

제4회 부산광역시 전통시장 우수상품전시회 먹거리 부스에서 전통시장 먹거리를 즐기는 시민들 모습

제4회 부산광역시 전통시장 우수상품전시회 전시부스 모습

제4회 부산광역시 전통시장 우수상품전시회를 즐기는 시민들 모습

망미중앙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의 자원봉사로 진행된 사랑의 김장담그기 모습

전통시장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민락골목시장 곽경희씨와 시상하는 부산광역시상인연합히 박헌영 회장 기념촬영
김주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1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