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전국우수시장박람회 개최, 박헌영 회장 산업포장 수훈

등록일 2019년 10월 15일 07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울산광역시, 전국상인연합회가 주최하는 「2019년 전국우수시장박람회」가 2019.10.18(금)~10.20(일) 3일간 울산 중구 동천체육관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2019년 전국우수시장박람회」는 전통시장 우수상품 전시·홍보·판매지원을 위한 행사로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인지도 제고 및 이용활성화 촉진을 목적으로 열린다.


 또한 전통시장의 미래상 제시 및 우수시장 벤치마킹 기회를 제공하고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포상을 통해 우수시장 상인들의 경영 의욕을 고취한다.


 첫날인 18일(금) 오전 11시에 개최되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3일간의 행사의 문이 열린다.
 
 이번 「2019년 전국우수시장박람회」의 주요행사는 ㅇ개막행사, 유공자 포상(78점), ㅇ전통시장관, 청년상인존, 홍보관 운영, ㅇ상인대학 우수사례 발표, 우리시장 뽐내기 등의 컨퍼런스 개최, ㅇ부대행사로 KBS 6시 내고향, K-pop 콘서트, 1인 미디어 방송 등이 펼처질 예정이다.



부산시상인연합회 박헌영 회장 산업포장 수훈 외


 이번 행사 개막행사로 열릴 2019 전통시장 활성화 유공 포상에 부산시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포장 수훈 및 표창 수상의 소식이 발표되었다. 


 총 78점(개인 및 단체)의 포상이 이루어지는데 □ 정부포상 규모 19점(산업포장 1, 대통령표창 8, 국무총리표창 10), □ 장관표창 규모 : 58점(중소벤처기업부장관 43, 행안부장관 15)이 확정 발표되었다


 전국적으로 단 1명의 유공자에게 주어지는 정부 산업포장은 부산시상인연합회 박헌영 회장이 수훈의 영예를 안았다.


 상인 부분의 중기부장관 표창은 기장시장상인회 송인선 회장(개인), 남문시장 김철주 회장(개인), 다대씨파크번영회 정영호 회장(개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장 부분의 단체 중기부장관 표창은 충무동해안시장(회장 김남철), 신동아수산물종합시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통시장 지원 단체에 대한 포상으로 부산신용보증재단(이병태 이사장)이 행안부장관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경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