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반송큰시장, 가을축제의 풍악을 울리다

등록일 2019년 10월 06일 09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반송큰시장 가을축제 행사장 모습


 반송큰시장상인회(회장 정성일)는 지난 10월 5일(토)에 가을축제를 개최하여 지역 주민들과 함께 흥겨운 잔치를 벌였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시행하는 2019 전통시장 가을축제의 일환으로 개최되어 개막식, 축하공연, 경품추첨행사, 장기자랑, 먹거리장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특히 반송큰시장상인회는 부녀회가 중심이 되어 먹거리장터를 운영하고 수익금을 불우이웃 및 소년 소녀 가장에게 전달하기로 해 눈길을 끌었다.



반송큰시장 2020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에 선정 


 반송큰시장은 2020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에 선정되어 2년 동안 국·시비 9억6,000만원이 투입돼 문화관광 기반시설 조성, 문화콘텐츠 개발, 문화공연 등 이벤트 개최, 상인 교육 프로그램, 상인 네트워크 구축 등을 시행한다.


 특히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살거리 등을 늘리고 웰빙먹거리 시장, 추억이 있는 장터시장을 만들어 ‘우리 동네 웰빙 슈퍼마켓’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반송큰시장 상인회는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에 선정을 계기로 시장에 새로운 활력의 바람이 불어오길 기대하며 해운대구 대표 전통시장으로 도약하려 한다고 밝혔다.

반송큰시장 가을축제에 참석한 시민들 모습

반송큰시장 가을축제 개막 축하 공연 모습

반송큰시장 가을축제 먹거리장터 모습

전통시장 먹거리와 가을축제 행사를 즐기는 시민들 모습

김주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