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의 평생파트너로 거듭난다

등록일 2019년 08월 30일 08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비전선포식 기념촬영


 - 29일(목), 대전 공단본부서 비전선포식 개최
 - 소진공, 소상공인·전통시장과 함께 변화하는 성장 동력 확보
 - 조 이사장“소상공인과 함께 활짝 웃는 서민경제 만들어가겠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조봉환)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평생파트너로 거듭난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29일(목) 오후 4시 30분, 대전에 위치한 공단본부에서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지속 성장을 위한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는 공단 조봉환 이사장을 비롯해 공단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하현수 전국상인연합회장 등이 자리해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공단은 “신뢰받고 행복 주는 소상공인·전통시장의 평생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기관의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소상공인과 ‘함께’, 서민경제를 ‘활짝’”이라는 슬로건을 제시하였다.


 공단의 4가지 전략목표인 ①경쟁력 있는 전통시장 기반구축, ②소상공인 혁신성장 촉진, ③전통시장·소상공인 사회안전망 확보, ④고객중심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대한민국 풀뿌리 경제로서의 역할을 다하는 소상공인과 함께 활짝 웃는 서민경제를 만들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것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참석한 현장 관계자들이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 성장을 위한 의지를 다지며 하나 되는 모습을 보였다.


 조 이사장은 “공단은 소상공인과 함께 하는 변화를 주도하고 이끌어 나갈 것”이라며, “소상공인, 전통시장과 함게 웃을 수 있는 든든한 성장 파트너가 되어, 서민경제의 활력과 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