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연합회 8월 이사회 성료, 여성분과위원회 결성한다

등록일 2019년 08월 08일 13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부산시상인연합회(회장 박헌영)는 2019년 8월 7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2019년 하반기 현안을 결의하였다.

 
 여성분과위원회 결성하여 여성상인들의 활동을 지원하기로...


 지난 5월 28일 개최된 여성상인워크숍에 참가한 여성상인들은 분임토의를 통하여 부산광역시 단위의 여성 상인 모임을 만들고 활동을 지원해줄 것을 부산시상인연합회에 제안하였다. 이에 부산시상인연합회 박헌영 회장은 여성상인들의 요청을 수용하기로 하고 8월 이사회 안건으로 상정하였으며 이사회 결의를 통하여 여성분과위원회를 결성하기로 결정하였다.


 향후 결성될 여성분과위원회는 부산시상인연합회에 소속한 단위 시장에서 활동중인 부녀회의 연합 모임으로 여성 상인들이 주축이 되어 시장 정보 교환, 여성 상인 교육, 정례회 등의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부산시상인연합회 박헌영 회장은 "우리 부산시 전통시장에는 역량있는 여성상인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활동의 구심점이 없었습니다. 앞으로는 여성분과위원회가 여성상인들의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하여 여성 상인들의  소통과 단합을 도모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여성분과위원회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이사회는 안건으로 상정된 부산시상인연합회 정관 개정안, 2019년 하반기 사업 추진안을 결의 하였다.

김주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