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리더쉽교육,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에 공감하다

등록일 2019년 07월 03일 08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안'의 중요성을 강연하는 신규철 강사와 청중들 모습



 부산광역시상인연합회(회장 박헌영)은 2019년 7월 2일 오후 13시 30분, 부산적십자회관 대강당에서 '2019 제1차 상인 리더쉽 교육 및 유통산업발전법 특강'을 개최하였다.


 이번 교육 행사에는 부산시 전통시장 및 상점가 집행부 임원, 상인 약 130여 명이 참석하여 강연을 청취하였다.


 첫번째 강연은 '리너쉽과 자기계발'이라는 주제로 동명대학교 노정구 교수가 연단에 올랐으며 두번째로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안'을 주제로 신규철 강사의 특강이 열렸다.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안은 대형마트 뿐 아니라 대규모 재벌 복합쇼핑몰의 개설에 대한 등록 심의를 강화하고 영업을 규제함으로써 전통시장 및 상점가 그리고 골목상권 보호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하여 거대 자본의 상권 침탈을 저지하고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생존권을 지키기 위한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안 통과의 중요성을 공감하였다.


 부산광역시상인연합회 박헌영 회장은 "상인교육을 통하여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안의 필요성에 대한 상인들의 공감대가 형성되었다."라며 "유통법 개정안의 세부내용에 대한 다소의 이견이 있지만 우리의 상권을 보호하는 가장 시급하고 중요한 법안입니다. 모두가 개정안 통과에 힘을 모아야합니다. "라고 지지의사를 밝히고 상인들을 독려하였다.


 또한 박헌영 회장은 "법률제정을 통한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권익을 지키고 정치권으로부터 관심과 협조를 끌어내는 다 방면의 입법 활동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김경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