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소상공인방송, 성공 CEO 육성 프로그램 '대기만성CEO’론칭

8월 28일 첫 방송,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50분에 방영

등록일 2018년 08월 21일 13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대기만성 CEO' 스튜디오 촬영현장


 소상공인방송은 검증된 CEO들의 경영 노하우를 일반 상공인들에게 전수하고 방송을 통해 성공 CEO를 육성 하는 ‘대기만성(대단하고 기운차고 만인이 존경하고 성공한) CEO’를 28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소상공인방송은 교육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소상공인을 위해 자기계발에 필요한 학습 정보와 벤치마킹 기회를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그램도 그러한 취지로 기획했다.


 ‘대기만성 CEO’는 경제 활성화 및 소상공인 CEO들의 체계적인 경영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성공 경영 노하우, 실패 극복 노하우, 실전 컨설팅 편으로 구성된다.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 전달을 위하여 개그맨 김기욱이 MC로 나선다.


 출연 CEO로는 스타 셰프 겸 성공한 CEO로 유명한 이원일, 장진우를 비롯해 업종별 다양한 분야에서 검증된 CEO들이 대거 출연을 앞두고 있어, 예비창업자나 재창업자들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소상공인방송은 강조했다.


 ‘대기만성 CEO’는 8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50분에 소상공인방송(SK B tv 271번, Ollehtv 255번, U tv 175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