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포토투어] 자갈치 크루즈(남항관광유람선) 타러 오이소~

등록일 2018년 07월 31일 17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7. 25. 14:00 남항 유람선 선착장 앞에서‘남항 관광유람선 취항행사’로 운항 개시
◈ 관광유람선 운항이 원도심 관광자원과 연계하여 부산의 새로운 관광명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


지난 7월 25일 오후 부산 중구 남항선착장에서 열린 취항식을 시작으로 동북아 해양도시 부산의 대표 관광지인 자갈치시장에 관광유람선이 드디어 닻을 올렸다.


남항관광유람선은 자갈치시장 앞 남항선착장을 출발해 약90분 동안 송도 암남공원과 태종대 인근 해상을 돌아오는 코스로 하루 4차례 운항한다.


부산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자갈치 시장의 활기차고 정겨운 정취와 함께 부산의 바다경관 조망을 제공하는 관광 상품으로 주목 받기 시작했다.


선상에서 바라보는 남항의 정취, 송도케이블카가 오고가는 암남공원을 감상할 수 있고 부산 앞바다의 망망대해를 즐기다가 영도~태종대의 절경을 감상할 수있다.


부산시는 남항(자갈치) 관광유람선 취항을 위하여 2014년부터 남항 관광유람선 운항을 계획하여 왔으며, 남항해상안전관리센터 설치(’15), 유람선 통항을 위한 관련 규칙 개정(’17), 선착장 조성(’18) 등 인프라를 조성해 왔다. 해양 유관기관과 수산업계, 상인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지가 있어 드디어 결실을 보게 된 것이다. 


이번 남항 관광유람선 운항을 계기로 자갈치시장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자갈치 크루즈'가 부산만의 특색을 살린 유명 관광상품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유람선 예약은 사업자 홈페이지(
http://www.jagalchi-cruise.co.kr) 및 전화(☎051-241-0909)로 문의하면 된다.

남항유람선 선착장 모습

출항을 준비중인 남항관광유람선 모습

자갈치크루즈(남항관광유람선) 탑승권 매표 창구 모습

남항관광유람선 2층 내부 전경

남항관광유람선 객실에서 크루즈 관광을 즐기는 시민들 모습

인근해상에서 바라본 부산 남항

크루즈 운항중에 바라본 송도 해수욕장 모습

인근 해상을 운항중인 자갈치 크루즈

유람선을 따라오는 갈매기 모습

선상에서 바라본 태종대 모습. 전망대와 영도등대가 보인다

자갈치크루즈 3층 선상에서 유람을 즐기는 시민들 모습

갑판위에서 유람을 즐기는 시민들 모습

정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