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퍼뜩 온나~, 서면시장청년몰 'ONNA' 그랜드 오픈

등록일 2018년 05월 05일 20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면시장청년몰 ONNA의 성공을 기원하는 내빈 기념사진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 56, 서면시장(번영회 회장 최민준) 2층에 자리한 서면시장청년몰 ONNA가 5월 4일 오후 4시에 개장식을 가지고 영업을 시작하였다.

서면시장청년몰 'ONNA'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청, 서면시장번영회가 중소기업청의 2017년 특성화시장 공모사업에 지원하여 지난 2017년 3월에 선정된 국비 지원사업이다.


지난 1년간 서면시장 청년몰사업단(사업단장 김민우)의 주관하에 예비청년상인을 모집하여 창업 교육 및 인큐베이팅 과정을 거쳤고 청년몰 조성을 위한 사업기획, 디자인, 인테리어 공사를 완료하고 영업을 개시한 것이다.       



청년상인들, 차별화된 콘텐츠로 승부


이번에 개장한 서면시장 청년몰 'ONNA'에 19개 청년상인 점포가 오픈하였는데 주요 품목의 구성은 플라워, 의류, 애견용품, 사진관, 향수, 캔들 등을 취급하는 5개의 판매점과 퓨전음식, 정통중식, 퓨전한식, 경양식, 직즙쥬스, 일본가정식, 스테이크 등을 취급하는 8개의 음식점, 그리고 베이커리, 쭈꾸미 타코야끼, 야채요리, 케익, 음료, 샌드위치, 마카롱 등을 취급하는 6개 디저트 점포로  구성되었다.


청년상인들의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주목할 만하다.


또한 전통시장에서는 보기 드문 푸드코트 형식의 구조와 쾌적한 쇼핑 환경을 갖추고 있어 서면 상권의 명소로 부각될 전망이다.
 
이번 개장식에 참석한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조종래 청장은 "이번 서면시장청년몰 개장을 통하여 전통시장에는 새로운 활력을, 청년들에게는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성공적인 사업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조종래 청장의 개장식 기념 축사 모습

새단장한 서면시장청년몰 2층 외벽 전경

서면시장청념몰 ONNA 푸드코트 모습





청년상인 창업 점포 전경과 식사를 즐기는 시민들 모습





 

김주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1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