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최백호 단독콘서트' 부산공연 5월12일 개최

등록일 2018년 05월 03일 01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재)부산문화회관 시민회관본부는 5월 12일 오후 2시, 6시  두 차례에 걸쳐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최백호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서울, 인천, 청주 등 전국투어콘서트의 일환으로, 특히 부산출신인 최백호의 음악인생을 부산시민들과 공유하고 과거의 기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 국내대표가수, 최백호

최백호는1976년 '내 마음 갈 곳을 잃어'로 데뷔해1970~80년대 한국가요의 판도를 바꾸며 당대 최고의 인기를 얻은 이후 '낭만에 대하여', '영일만친구', '청사포' 등의 명곡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아이유, 린, 어반자카파 조현아, 에코브릿지, 스웨덴세탁소 등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가수들과의 공동작업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음악, 영상, 조명 등 세심한 무대 준비

이번 부산공연은 '청춘콘서트'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당대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히트곡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최백호는 스스로의 경험을 담아 곡을 만드는 싱어송라이터인 만큼, 그의 감성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하고 멋진 무대를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부산시민회관은 콘서트의 감동을 전달할 영상, 조명, 9인조 라이브밴드의 깊이 있는 음악 등 멋진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 최백호의 작품전시 등 다양한 부대행사 마련


특별히 이번 부산공연에서는 최백호의 작품전시가 부산시민회관 대극장 로비에서 개최될 예정인데 벌써부터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작품전시를 비롯해 포토타임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돼 있어 공연장을 찾아온 관객들에게 또 다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가격책정

입장가격 역시 여타공연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돼 보다 많은 시민들이 감동을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티켓은 A석 3만원, S석 6만원, R석 9만원으로인터파크 티켓과 부산문화회관홈페이지를 통해 예매가능 하다.

김경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