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부산문화회관, 2018 어린이 연극체험 페스티발 개최

부산시립극단 어린이날 기념 특별공연

등록일 2018년 04월 30일 16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재)부산문화회관, 5.4.~5.5. 11:00~17:00 부산문화회관 챔버홀, 부산문화회관 앞 마당에서‘2018 어린이 연극체험 페스티발’개최
◈ 어린이를 위한 페스티발! 다채로운 문화적 체험과 다양한 문화 공연 관람까지!

  부산시립극단(예술감독 곽종필)은 오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부산문화회관 챔버홀과 부산문화회관 앞 마당에서 부산시립극단 어린이날 기념 특별공연 ‘2018 어린이 연극체험 페스티발’ 이란 제목으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한다.

 

  부산시립극단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들에게 다채로운 문화적 체험과 다양한 문화 공연 관람의 장을 제공하고자 어린이 연극체험 페스티발을 마련하였다.

 

  부산문화회관 앞 마당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동물 만들기, 악기 만들기, 가면 만들기, 어린이 난타, 삐에로 풍선아트, 전통금관 만들기, 로이와 줄리 사진촬영 등 다채로운 문화적 체험이 무료로 진행되며 문화회관 챔버홀에서는 오전 11시, 1시에 가족인형극 [깨비와 떠나는 ‘뒤죽박죽 이야기 마을’]이란 작품으로 다양한 캐릭터의 인형들이 나와 꼬마 도깨비 깨비가 도둑맞은 도깨비감투를 찾으러 떠나는 과정을 모험, 고난, 극복 등의 스토리로 함께할 수 있다.

 

 가족인형극이 끝난 오후 2시 30분부터는 시립교향악단의 [금관5중주](5월 4일), 국악관현악단 특별공연의 [신명나는 국악동요](5월 5일), 3시 30분에는 부산시립무용단의 [토끼와 거북이 “날잡아봐라”], 4시 30분부터는 부산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동요나라]까지 다채로운 공연들로 어린이 관객들을 만난다.

 

 또한, 부산시립극단 어린이날 기념 특별기념 공연을 위하여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미술학원연합회와 함께하는 체험 페스티벌도 함께 마련하였다.

 

  이번행사는 모두 무료로 관람과 체험을 할 수 있다. 단, 오전 11시, 오후 1시에 챔버홀에서 하는 가족인형극 [깨비와 떠나는 ‘뒤죽박죽 이야기 마을’]만 2,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문의 607-3123(기획), 3125(홍보) <예매 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www.bscc.or.kr
 

정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