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설 명절을 맞이하며 여러분들께 인사올립니다

등록일 2018년 02월 14일 21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존경하는 회원 시장 상인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8년 무술년 설 명절을 맞이하며 부산시상인연합회 회장 박헌영이 여러분들께 인사올립니다.

유난히 매서웠던 한파가 지나고 무술년 황금 개띠 해의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저희 부산시상인연합회에게는 다사다난했던 지난해를 돌아보는 깊은 성찰속에서 다가오는 새해의 밝은 모습을 기약하는 시간입니다. 

우선, 지난해 우리들의 삶의 터전인 전통시장을 위하여 여러분들이 보여주신 노력과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계시는 각시장 집행부 관계자분들과 유관기관 담당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우리 부산시 전통시장은 역동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오랜 세월속에서 수많은 상인여러분들의 피와 땀으로 일궈낸 고귀한 발자취의 산물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전통시장이 우리 상인들과 부산 시민들의 생활의 터전으로 지역 경제와 지역 사회의 중심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는 긍지의 마음을 품어봅니다.

상인 여러분! 다가오는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 전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자랑스런 부산시 전통시장을 만들어갑시다. 인정이 각박해지고 세상이 변화해 간다 해도 우리 전통시장은 '정'이 넘치고 사람의 향기가 넘쳐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전통시장으로 만들어가야 합니다. 그 새해의 힘찬 발걸음에 저희 부산시상인연합회가 앞장서 실천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 좀더 다가가고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화합의 부산시상인연합회가 될 수 있도록 혼신을 다할 것을 다짐해 봅니다.   
     
2018년, 새로운 마음으로 준비하고 노력하는 모든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시길 소망하며,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한 설 명절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부산시상인연합회 회장 박헌영 올림




연합회사무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경제 사회 문화 관광

UCC 뉴스

포토뉴스

시장탐방

현재접속자 (명)